오늘의 주제
- SEO
- 웹 접근성
#1. SEO
(1) SEO?
SEO(Search Engine Optimization)는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SERP(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)의 가시성과 순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. SEO의 목표는 유기적인 (무급) 검색 엔진 결과로부터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양과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.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SEO의 기본 사항과 그 중요성을 살펴보고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.
1) SEO가 왜 중요할까?
SEO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중요하다:
A) 트래픽 증가: SEO는 SERP에서 가시성과 순위를 향상시켜 웹 사이트 트래픽의 양과 품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.
B) 비용상 효율: SEO는 웹 사이트를 홍보하고 트래픽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. 유료 광고와 달리 클릭이나 인상 때마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특징이 있다.
C) 신뢰 및 신뢰성: SERP 순위가 높아지면 잠재 고객에 대한 웹 사이트의 신뢰도와 신뢰도가 향상되어 전환 및 매출이 증가할 수 있다.
D) 경쟁 우위: SEO는 검색 엔진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는 기업에 비해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다.
E) 장기 결과: SEO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장기 전략이다.
2) 기본 SEO 용어
Keyword: 키워드는 사용자가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단어 또는 구입니다. 키워드는 검색 엔진의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.
SERP: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는 사용자가 검색 쿼리를 입력한 후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페이지입니다.
Backlink: 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사용자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입니다. 백링크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권한과 SERP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다.
title tag: 제목 태그는 SERP에서 웹 페이지의 제목을 표시하는 HTML 태그입니다.
meta : 메타 은 SERP에 나타나는 웹 페이지 내용의 짧은 요약입니다.
3) SEO 구현 팁
키워드 조사 수행: 키워드 조사는 사용자가 해당 산업에서 찾고 있는 키워드와 문구를 식별하는 과정이다. Google Keyword Planner 또는 SEMrush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적합한 키워드를 식별한다.
웹 사이트 최적화: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콘텐츠,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을 최적화한다. 웹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고, 빠르게 로드되고, 탐색하기 쉽도록 해보자.
백링크 구축: 업계의 권위 있는 웹 사이트에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할 수 있다. 게스트 게시, 중단된 링크 구축 및 인플루언서 아웃리치와 같은 전략을 사용하여 백링크를 획득한다.
소셜 미디어 사용: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홍보한다. 좋아요, 공유 및 의견과 같은 소셜 신호는 SERP에서 웹 사이트의 권한과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다.
모니터링 및 분석: Google Analytics 및 Search Console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성능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. 웹 사이트의 트래픽, 순위 및 참여도를 분석하여 개선해야 할 영역을 식별한다.
#2. 웹 접근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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